어? 언제 이만큼 자랐지?(신기한 겨자씨 이야기)

책명

어? 언제 이만큼 자랐지?(신기한 겨자씨 이야기)

저자

글 에이미-질 르바인 외 1인/그림 마고 메강크

출간일

2019년 1월 20일

사양

40쪽/국배판(변형)/양장

ISBN

978-89-398-4336-3

정가

10,000

“나를 통해 하나님이 하실 일을 기대하는 아이”

 

전혀 특별해 보이지 않는 작은 겨자 씨앗 하나를 땅속에 심는 아이들. 본래 작은 수풀과에 속한 이 겨자씨는 거듭되는 반전 끝에 거목으로 자라난다. 그 안에 이미 미래를 담고 있는 겨자 씨앗! 우리 자녀들을 향해 하나님이 일하시면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놀라운 일이 펼쳐진다. 이로써 나를 통해 하나님이 하실 일을 기대하는 아이들이 되기를 꿈꾸며 쓰여졌다!

<글쓴이>

에이미-질 르바인(Amy-Jill Levine)

그녀는 Mary Jane Werthan 재단 산하에서 유대학을 가르치고 있으며,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신약학을 가르치고 있다. 비유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그녀의 책 Short Stories by Jesus:The Enigmatic Parables of a Controversial Rabbi(New York:HarperOne, 2014)를 참고하기 바란다.

 

샌디 아이젠버그 사쏘(Sandy Eisenberg Sasso)

그녀는 벧엘 지덱 회당의 명예 랍비로서 『어? 하나는 어디 있지?』로 번역된 Who Counts?-100 Sheep, 10 Coins, and 2 Sons (with Amy-Jill Levine)를 포함하여, 아동도서 부문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. 다른 저서로는 Midrash-Reading the Bible with Question Marks (Brewster, MA:Paraclete Press, 2013)가 있다.

 

<그린 이>

마고 메강크(Margaux Meganck)

그녀는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서 프리랜서 아동도서 삽화가로 일하고 있으며, 아동도서 작가, 삽화가 협회의 회원으로 소속되어 있다. 다음의 사이트에서 그녀의 작품을 더 볼 수 있다. www.margauxmeganck.com